균열과 화합, 옛스러움과 모던함이 함께 공존하는 공간으로 한옥의 기본 골조와 소재를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모던한 소재와 오브젝트만을 더하여 오랜 시간 그 자리를 지켜온 한옥이 다시금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화합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만화 카페이자 굿즈, 만화책, 아트북, 컨셉북, 음악 등이 연계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만홧가게는 단순한 만화방이 아닌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감성을 충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하는 플랫폼입니다.

낙원장

편안하고 고요한 객실에 여독을 풀고 도심 속 한옥을 감상할 수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낙원장은 한국형 에이스 호텔로서 지역기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하여 낙원장만의

편집샵이 구성될 예정입니다.

르블란서

​정성이 담긴 투박한 프랑스 시골풍 가정식 레스토랑 입니다. 

작은 가든이 어우러진 마당에서 잔잔한 샹송과 함께 음식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한 지인들만 모여 이루어지는 스몰웨딩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삼촌이 추천하는 영화를 보며 추억의 간식을 맛보고 아늑한 공간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영화 감상 공간입니다.

옛 영화와 간식으로 친근한 삼촌이 기다리는, 잠시나마 추억의 시간으로 떠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시절 추억을 담은 테이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그 시절 추억의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경양식 레스토랑입니다.

1920년 대로 시간 여행을 온 것 같은 그 시절의 분위기를 느끼며 추억의 경양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시절 추억을 담은 테이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그 시절 추억의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경양식 레스토랑입니다.

1920년 대로 시간 여행을 온 것 같은 그 시절의 분위기를 느끼며 추억의 경양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에서의 아쉬웠던 마지막 밤을 표현한 태국식 레스토랑 입니다. 

​태국의 이국적인 정취와 로컬 푸드, 그리고 익선동 한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유함이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일년내내 자연이 주는 즐거움과 정성과 맛으로 식탁을 채운 그로서란트 입니다. 

사람과 사람, 만남과 인연 속에 食과 本의 가치를 더해 콘텐츠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곳입니다. 

한옥에서 즐기는 라운지 바

큐레이팅을 통한 만화책 제안

한옥섬을 감상 할 수있는 부티크 호텔

한옥에서 느끼는 프랑스 가정식

친숙한 아날로그 카페 그리고 영화 

태국의 이국적인 정취를 담은

신개념 다이닝 & 마켓

다방 그리고 문화공간

마실 거리와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익선거리의 중심적인 커뮤니티 장소이자 문화와 공간, 이야기와 사람이 함께 숨쉬며 공생하는 공간입니다.

법인명 (주)익선다다 ㅣ 대표자 박한아, 박지현 ㅣ 사업자 등록번호 549-86-00116
주소 110340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166-41 ㅣ 전화 070-4467-1408 ㅣ 팩스 02-743-1920 ㅣ Contact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16 © 익선다다 All rights reserved.